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LG G워치 스포츠 가격 0원

LG전자의 스마트 워치인 G워치 스포츠 가격이 0원이 됐습니다.


물론 LG전자가 제품 가격을 내린 것은 아니고 유플러스에서 공시지원금을 제품 가격 만큼 제공하면서 가능한 것입니다.


(유플러스 LG G워치 스포츠 가격) 


가격은 451,000원이지만 공시지원금 430,000원에 추가 지원금 21,000원을 받아 출고가와 같은 수준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실구매가는 0원입니다. 


그리고 월 이용료는 11,000원으로 여기에서도 U+Shop 추가 할인을 받아 매월 10,230원으로 24개월 약정을 맺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최종 이용금액은 월 10,230원이 됩니다.


만약 데이터 스페셜 C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매월 이용 요금도 지원 받을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LG G워치 스포츠는 안드로이드웨어 2.0이 탑재된 스마트 워치로 LTE도 지원을 하고 있어 스마트폰이 없더라도 단독으로 통화와 메시지 송수신, 카카오톡 등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면 크기는 1.38인치에 해상도는 480 x 480으로 이전 세대에 비해 상향 되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430mAh로 연속대기 시간은 약 40시간이며 실제 사용 시 약 2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아침부터 저녁까지 쓰고 잘때만 충전하면 된다는 뜻이지요.



측면에는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가운데 있는 용두는 회전 기능이 있어 죠그 셔틀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후면에는 심장박동 센서가 있습니다. 운동이나 피트니스를 위한 것으로 LG헬스와 연동이 됩니다. 



무엇보다 LTE와 GPS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단독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블루투스로 이어셋을 사용해 통화를 하거나 음악 스트리밍도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사용자라면 원넘버 서비스를 사용해 서로 다른 번호를 대표 번호 하나로 묶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스마트워치 가격이 부담스러웠다면 월 11000원 정도의 이용료로 LG G워치 스포츠 하나 장만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메시지가 알림이 올 때마다 매번 폰을 켜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덕분에 폰 배터리도 어느 정도는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LG G워치 스포츠 가격 소식이었습니다.